본문 바로가기

in music

신승훈 -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뮤직비디오 보기

 

오늘은 신승훈 님의 노래를 소개해보려고요. 사실 저는 신승훈 님의 노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거든요.

물론 예전 탑골뮤직 보이지 않는 사랑 이라던가,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날 울리지 마 등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이 있고 그 노래 들은 여전히 다 시들어도 추억이 방울방울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데 요즘 나오는 노래들은 딱히 제 취향이랑 맞지는 않더라고요~ 그도 그럴게 아무래도 저도 듣는 취향이라던지 그런 게 많이 바뀌기도 했고...

대게 신승훈 노래하면 안들어도 아! 이런 느낌이겠구나 싶은 게 있잖아요~^^

이번에 발표한 노래들도 비슷하겠구나 싶었는데 이노래는 한동한 제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지 않았던 거 같아요^^

 

 

 

 

 

 

 

 

얼마 전에는 집사부일체에서 사부로 나오면서 더 핫했잖아요~ 거기에서 다양한 음악들을 작곡하고 들려주는데 정말 소름이~~ 이런 느낌의 노래도 작곡했어?? 하는 노래들도 많았어요.

특히 제프버젯과 맥케이가 부른 엔젤투미...이곡을 신승훈 님이 작곡했다고 했을 때 소름이 쫘~~ 악 돋더라고요!

전혀 다른 느낌의 곡이라 상상도 못 했거든요. 

덕분에 엔젤투미 노래도 다시 한번 더 듣게 된.

 

 

 

 

 

https://youtu.be/c64vgmNlq84

 

이건 맥케이(duet. jeff bernat) 의 엔젤투미 인데요. 이곡도 너무 좋아서 여기에 끼워 올려봅니다.

맥케이의 음색과 제프버넷의 음색이 정말 미쳤어요...

 

 

 

다시 신승훈 님의 노래로 돌아와서..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이곡은 작사는 심현보 님이 작곡은 신승훈 님이 하신 거예요.

앨범 마이 페르소나(MY PERSONAS)에 수록된 곡으로 이 앨범에는 총 8곡이 들어있어요.

1.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2. 그러자 우리

3. 늦어도 11월에는

4. 내가 나에게

5. 이 또한 지나가리라

6. Walking in the Rain

7. 사랑, 어른이 되는 것

8. Lullaby (Orchestra Ver.)

 

저는 개인적으로 1번 트랙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가 제일 좋더라고요.

가사도 너무 좋고 멜로디는 말할 것도 없고... 신승훈 님의 음색과 너무 잘 맞아요. 근데 또 그동안 불러왔던 곡들과는 느낌도 살짝 달라서 더 끌렸던 거 같아요. 다른 곡들도 나쁘진 않지만 제가 추천하는 곡은 트랙 1번!!!

 

 

뭐 늘 똑같은 느낌... 비슷하겠지.. 생각한다면 큰 착각 일수 있어요!ㅎ

제가 그랬거든요~ 이 노래는 아직까지 반복해서 들어도 질리지 않는 게... 제가 나이가 먹은 걸 수도 있겠지만.. 저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그런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http://youtu.be/97ZVr8iGgos

 

 

뮤직비디오도 6분 가까이 되는...ㅎ 저번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었는데 노래가 길어서 이걸 다 부를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ㅠㅠㅠㅠ 아무래도 방송에서 이 노래 부르는 건 볼 수 없을 거 같아요..ㅠ

신승훈 님도 세로라이브 이런 거 해주시면 안 되나요??!ㅜㅜㅜ 이 노래 직접 부르는 거 너무 보고 싶은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