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usic

비오는 날 듣기좋은 감성적인 노래, 폴킴(Paul Kim) - 비(rain)

출처: 네이버

 

아침만해도 이렇게 비가 막 내릴거 같지 않았는데 갑자기 천둥이 치고 번개가 번쩍하더니 비가 마구마구 쏟아지네요.

놀러나간 아이들도 비를 맞으며 급하게 들어오고 창문밖 사람들도 갑자기 내린 비때문에 뛰어다니기 바쁜듯해요.

저는 집이라 괜찮은데..다들 우산은 챙겨들고 나간건지 모르겠네요~

갑자기 비가오니 또 생각이 나는 노래가 있네요~ 

원래도 폴킴노래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비가오는 날에는 더욱 더 그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잘어울려 찾게되는거 같아요.

제목도 비(rain) 이랍니다. 아마 오늘 비가와서 많이 검색해서 듣지 않을까 싶어요~

 

 

 

 

출처: Pexels

 

비오는날 듣고싶고 듣기좋은 노래, 

퇴근길에 차에서 틀어놓고 달리면 너무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저는 퇴근할 일이 없지만 ㅎㅎ혼자 차 마시면서 빗소리와 함께 폴킴의 비 rain을 듣고있는데 너무 좋네요^^

점점 빗소리가 잦아드는게 곧 그칠거 같기도하고..

오늘은 빗소리와 함께 폴킴 목소리를 들으면서 아무 생각없이 가만히 있고싶네요~^^

 

 

 

 

 

https://youtu.be/9jFZdu0zTEA

 

 

폴킴(Paul Kim) - 비(rain)

 

비오는날 운전조심하시고

좋은 음악 들으시면서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래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