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usic

그 남자의 기억법 OST : 주영 - 나의 오늘이 너의 오늘을 만나

이미지출처 : imbc

 

지난주에 종영한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다들 보셨나요?

저는 보고싶었는데 못보다가 지금 한번에 몰아보고있는데요..은근 재밌더라구요~

두 주인공인 김동욱님과 문가영님이 너무 잘어울리고 드라마도 재밌고 마음따뜻해요~

김동욱님은 예전 커프때부더 최근 조장풍때도 연기잘하시고 분위기 좋아서 잘 챙겨보고있거든요^^

문가영님은 전에는 조연으로만 나왔었는데 이렇게 메인 주연으로 나와서 사실 처음엔 큰관심이 없었는데

이 드라마에서 너무 이쁘고 귀엽고 다하시더라구요~^^

 

거기에 OST까지 너무 좋은거. 저는 개인적으로 드라마 OST를 좋아하는편이거든요.

나중에 따로 노래만 들으면 드라마의 한장면이 머릿속으로 지나가기도하고 그 감정들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좋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그 남자의 기억법 OST인 주영 - 나의 오늘이 너의 오늘을 만나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감성자극하는 몽환적인 OST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아름답게 때론 안타깝게

또 때론 위로해주는 듯한 느낌을 주는 달콤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팝 스타일의 곡이에요.

 

드라마를 보면 남자는 모든걸 다기억하는 남자로, 여자는 감당하기 힘든 상처로 인해 소중한 기억을 읽어버린 여자로 나와요.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사랑으로 서로 보듬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달까.

그런 두사람이랑 그남자의 기억법 OST가 정말 너무 잘어울려서 추천드려요.

드라마 뮤직비디오랑 감상하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https://youtu.be/Mqlj65nqChU

 

주영 - 나의 오늘이 너의 오늘을 만나 (그남자의 기억법 OST Par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