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ar

내가 좋아하는 대만배우 조우정 #1, 그의 필모를 살펴보자(사심가득)

출처 : 바이두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대만배우 조우정의 필모를 살펴 보려고해요.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본 후 어떻게 하다보니 팬이 되어버렸네요~그래서 그의 작품을 기다리고

또 응원하게 되었어요!!

이 카테고리는 지극히 개인적인 사심이 아주 많이 첨가된 글이라는 걸 미리 말씀드려요^^

 

 

 

 

네이버 프로필보단 다음 프로필 사진이 최근거라서 다음에서 캡쳐했어요. 왜 우리나라 프로필 사진은...좀 아쉽...더 잘나온사진들이 얼마나 많은데...

조우정 배우는 대만 출생이지만 캐나다로 유학을 가면서 캐나다 국적도 있어서 현재 이중국적으로 중화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예요. 그렇다보니 중국어도, 영어 두가지 언어를 사용해요. 목소리가 참 좋답니다~

개인적으로 중국어는 따다다다다 거리는 듯한 시끄러운 느낌이었는데 조우정 배우가 하는 대사를 듣고 중국어가 이렇게 부드러웠었던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위니독시나 민트리딩같이 목소리로만으로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있어요.

 

 

 

 

 

비자영웅 2009

조우정님의 데뷔작인 비자영웅이에요. 연기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시작한게 아니라 초반에 많이 서툴고 어려움이 있었다고 하지만 갈수록 안정된 연기로 이 드라마로 수상도 했다고 하니 연기는 믿고 볼만 하겠죠~

 

삼생삼세 십리도화 2017

제가 이걸 보고 이렇게 푹빠지게 되었어요. 드라마가 길어서 볼까말까 망설이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한번 보면 한번만 보진 못하게 되는 마약같은 드라마예요~ 초반 CG가 거슬릴수 있지만 조금만 지나면 그런 CG따위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게된답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꼭!! 보시고 저랑 재밌는 덕후 이야기를 함께 해주시길!!ㅎㅎㅎ

 

심야식당 : 마크의 딸편 2017

각각 다른 주인공들이 나오는 심야식당이에요. 여기에서 마크의 딸 편에 조우정이 나오지요.

여기에서 말못하는 장애를 갖고 있는 사람으로 나오는데요. 근데 정말 실감나게 연기를 잘해서..ㅠㅠㅠ

후반부에 눈물 콧물 쏙 빼놓을 준비를 하고 봐야하는 드라마예요.

하지만 딸 러러와 사랑스러운 모습도 많아 초반에는 흐뭇하게 바라볼수있어요^^

 

그리고 어제 올린 평범적영요가 방송을 기다리고 있구요~

조우정 배우는 드라마보단 영화를 더 많이 작업해서 드라마 필모는 이게 다랍니다.

 

 

 

 

 

조우정 배우의 영화 데뷔작 맹갑이에요. 2010년 맹갑

우리나라 친구와 비슷한 내용, 분위기라고 하더라구요. 전 아직 보진 못했어요. 내용은 많이 거칠지만 그안에 또 마크의 순수한모습들, 풋풋한 모습들이 있어서 다음 볼 필모중 첫번째로 대기중인 영화예요.

 

2012년 제일차

중국여배우 안젤라베이비와 찍은 멜로영화예요.

전 포스터에 있는 저 장면이 나올줄 알았는데 저 장면은 안나와서 참 아타까웠던 기억이 나네요^^

영화는 풋풋하고 귀엽고 이쁜 영화, 뮤직비디오 같이 화면이 이쁘기도 하구요~ 내용도 나쁘지 않답니다~

영화에서 조우정이 직접 노래도 불러서 팬입장에서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은 영화였어요~

 

수색 2012

지금 조우정님의 아내인 고원원님을 만나게 한 영화죠. 

고원원님은 정우성과 영화 호우시절을 찍은 중국에서 아주 유명한 여배우 중 하나예요. 

지금 두분은 예쁜딸을 두고 알콩달콩 햄볶으고 계시다는. 

삼생삼세 십리도화 때의 남주처럼 현실에서도 한 여자만 사랑하고 위할줄 아는 로맨티스트더라구요~ 가끔 예능이나 인터뷰 같은 곳에서 말하는거 보면 그런게 막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더 멋지구요.

늘 사진을 보면 손가락에 반지가 끼워져있는데 저는 그게 그렇게 멋있더라구요..ㅠㅠ

 

 

 

 

 

블랙앤 화이트 2012

러브 2012

적인걸2 2013

 

블랙앤 화이트는 비자영웅을 영화버전으로 만든거라고 했는데 이것도 아직 보진 못했어요^^

러브는 옴니버스영화로 분량이 적었지만 재밌게 볼수 있었던 드라마였어요.

적인걸은 유덕화님이 적인걸1에서 출연하셔서 낯설어 하실수 있지만 저는 적인걸1을 안봤기때문에!! 

전혀~~ 문제없이 감상을 했답니다. 

사실 이런 중국무협액션영화는 제 취향이 아니긴한데..팬심으로 보기 시작했어요!ㅎ

그런데 연기력이 좋다보니 다른 CG들이 눈감아 지더라구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2013

블랙 앤 화이트 : 던 오브 저스티스 2014

구층요탑 : 전설의 부활 2016

 

여기서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만 봤는데요. 촌스러운듯한 느낌이 들지만 그것마저도 새로운 모습이라 저는 재밌게 봤어요~ 저기 아래 남자배우는 한경이에요. 예전 슈퍼주니어로 활동했었던. 영화에서보니 우리나라에서 활동했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블랙앤 화이트랑 구층요탑도 곧 보려고하는데 시간은없고..천천히 보려고 해요^^

내용은 큰 기대를 하지 않지만 조우정님의 또다른 모습을 보고싶은 팬의 마음으로:D

 

 

 

 

워리어스 게이트 2016

적인걸3 : 사대천왕 2018

남극지련 2018

 

여기서 제일 문제작이 워리어스 게이트죠..ㅎ

팬들도 팬심으로 보기어려웠다는 말이 있을정도니까....뤽배송감독 다신 조우정배우한테 연락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 정도로 감당하기 힘든 영화라고 하는데 이것도 마지막엔 꼭 보려구요^^

저번에 남극지련도 소개를 드렸었는데 저는 제가 본 조우정 필모 중 두번째로 좋았던 작품이에요.

그 중 첫번째는 삼생삼세 십리도화구요, 두번째는 남극지련, 세번째는 심야식당이에요.

 

 

 

 

 

공리 배우와 함께 찍은 영화 란심대극원

아직 개봉이 확정되지 않아서 이것 또한 하루빨리 개봉되기를 기대해 보고 있어요.

나이차이가 꽤 있는걸로 아는데 연인사이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스토리의 영화일지 스틸만봐도 분위기가...ㅠㅠ

 

 

 

 

 

영화 음양사예요. 얼마전 크랭크업 소식이 들려왔어요.

음양사-정아집, 음양사-상야곡 이렇게 두편으로 개봉이 되는데요. 두 편 다 모두 촬영이 끝난만큼 빨리 개봉되어지길 바래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개봉되면 좋겠지만.. 안되더라도 빨리 볼 수 있음 좋겠어요~

 

 

내용이 길어졌는데 이상 조우정 배우님의 필모를 소개해 보았어요.

앞으로도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할 제가 좋아하는 대만배우 조우정님 많이 기억해주시길!! :D

 

 

사진출처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