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ar

내가 좋아하는 대만배우 조우정 #4 - 삼생삼세 십리도화 중화TV 재방송

내가 좋아하는 대만 배우 조우정 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캐릭터는 당연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야화인데요~ 제가 되게 좋아하고 애정 하는 중국 드라마 중 하나예요^^ 원래 현대물만 좋아했었는데 처음 중국 고장극을 접했었는데 물론 중간중간 CG 때문에 처음에는 낯설기도 하고 이걸 계속 봐?? 이런 생각이 잠깐씩 들긴 했지만 그지점만 극복하면 저처럼 정말 빠져들어서 보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그런데 삼생삼세 십리도화가 중화TV에서 재방송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오늘부터!~

다 봤지만... 몇 번을 또 돌려봤지만 그래도 반가운 재방송 소식!!ㅎㅎ 많은 분들이 더 보고 많이 좋아해 주면 좋을 거 같단 생각에 저도 이렇게 살포시 사심 가득 넣어 글을 적어봅니다^^

 

 

 

삼생삼세 십리도화 총 58부작 드라마로 우리에게는 낯선 이야기들이에요~ 천족과 신선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 판타지드라마라 좀 색다른 로맨스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ㅎㅎ

처음~5,6회까지만 견디고 보시면 아마 빨리 보고싶어서 재방송 날짜를 못 기다리고 하루 이틀 만에 몰아서 보려고 하지 않을까 싶은...ㅎㅎ저도 2-3일 만에 다 봤거든요~~ 정말 재밌게 본 중국 드라마로 아직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 게 문제!!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내용도 좋고~~ 가끔 중국드라마 과한 연기로 좀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는데 이 드라마는 그런 게 없어서 더 몰입해서 본거 같아요.

시간대가 좀 애매하긴 하죠~~ 그게 좀 아쉽긴한데...그래도 시간이 맞는다면 매일 챙겨봐야겠어요!!

중화TV 월~금 5시에 2편씩 방송하고요. 토요일엔 3시부터 일주일치 10회분 방송하더라고요~

평일에 안되면 주말에 그렇게 몰아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내용을 전혀 모른다면 간단히 인물정보를 알고 시작해도 이해에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워낙 나오는 인물들이 많다 보니 처음에 저는 좀 헷갈리더라고요~ 또 다 비슷비슷해 보이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등장인물의 인물관계도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장인물 소개글을 한 번씩 보고 드라마를 봤더니 훨씬 이해하기도 편하고 더 재밌게 볼 수 있더라고요~

 

 

 

 

초반에 나오는 사고뭉치 사음!ㅎㅎ 우리나라나 중국이나... 사극에서 초반 여주들이 남장하고 나오는 거 참 좋아라 하는 거 같은... 자주 등장하는 편인 듯... 딱 봐도 여자 같지만 그냥 모른 척하는 걸로!!ㅎㅎ

 

 

 

 

개인적으로 절안 캐릭터도 참 멋있어요~ 영화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절안 보고 다시 한번 혀를 내두르게 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쪽은 너무 화려한 스타일.... 드라마에서의 절안은 유연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부분들이 있어요~

 

 

 

 

처음 삼생삼세 십리도화에 조우정 님이 캐스팅되었을 때 여론들이 그렇게 뭐라고 했다고 하더라고요... 얼굴이 못생겼다는 둥... 어쨌다는 둥... 그런데 배우의 연기를 보고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라고 칭한다죠~ㅎㅎ

아마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해가 될 거예요~ 저도 처음에 잘생긴 양양 배우가 나온 영화 먼저 봐서 드라마에서 나오는 이 남자 주인공은 생긴 거는 평범하구나 했었는데...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잘생겨 보이고 멋져 보이고...

사해팔황 최고 미남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구나 싶더라고요~ㅎㅎㅎㅎ

이건 정말 봐야 이렇게 서로 통하면서 얘기할 수 있는 부분인데... 혼자만 격하게 칭송하네요^^;;

 

 

 

 

 

양미 배우와 참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이렇게 현대극에서도 다시 한번 볼 수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아마 어렵겠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