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ar

내가 좋아하는 중국배우 조우정 #5 드디어 방송되는 평범적영요!!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중국배우 조우정 님의 다음 작품이 방송이 된다고 해요!! 중국은 소문이 무성하고 바로 전날에도 엎어질 수 있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공식 발표가 나오 어제부터 작품 제작발표회도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하는 거 보니 방송이 차질 없이 방송이 될 거 같아요! 물론 방송이 되어도 저는 중국말을 못 알아듣기 때문에 ㅋㅋㅋ봐도 모르겠죠~

그렇지만 평범적영요는 우리나라 미생의 리메이크작품 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내용을 예상하면서 볼 수 있을 거 같긴 해요. 중국은 리메이크하면 거의 비슷하게 가지 내용을 확 바꾸진 않는 거 같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익숙한 에피소드들을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비록 중알못이지만 그래서 볼수 있는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평범적영요는 9월 4일 날 방송이 된다고 해요. 저도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도록 앱을 깔던지 ㅋㅋ조치를 취해봐야겠어요~ 벌써 작품을 찍은 지 오래되어서 저 같은 팬들은 아마 오래 기다리셨을 거 같아요. 이것 말고도 영화도 아직 기다리는 게 있는데 그것도 빨리 개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또 새롭게 촬영을 하게 된 드라마예요. 이것도 직장인들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더라고요~

현대물의 로맨스물을 살짝 기대했지만 아쉽지만... 그런 내용은 아닌 거 같아요^^ 그래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서 계속 소식을 전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정말 그동안 너무 새 작품이 없었어서...ㅠㅠㅠ

 

 

 

어제 평범적영요의 첫 작품발표회 때 사진들이에요. 사진출처는 웨이보 조우정 바

 

 

 

 

중국의 제작발표회는 좀 색다른 거 같아요!ㅎㅎ직접 드라마의 한 에피소인 신발을 판매하거나 PPT를 만들거나 그런 것들을 보여주더라고요^^ 정말 중국말 알아듣고 싶은데... 알아들을 수 없으니 답답할 따름이고~~

그냥 내가 좋아하는 중국배우가 나오는구나... 얼굴이 참 재미있구나~~~ㅋㅋ그런 마음으로 영상을 쭉 지켜봤네요.

한참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볼 때는 정말 매일 영상 찾아보고 보고 또 보고 다크서클이 턱밑까지 내려올 정도로 밤새 보고 그랬는데..ㅎㅎ요즘 살짝 현생으로 오고 있는 중이에요. 평범적영요가 중국에서도 인기리에 방영되어서 우리 배우님 더 많은 곳에서 불리는 배우가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