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usic

하현우(국카스텐) - 태양처럼 : 방구석 캐스팅 두번째 신곡이었죠

 

 

요즘 바이브에서 노래를 자주 듣는데 작업하다가 되게 귀에 꽂히는 목소리가 들리더라고요~ 

듣는 순간 하현우구나! 했어요~ 원래는 몰랐던 가수였는데 저도 복면가왕으로 알게 된 가수중 하나거든요. 그때 정말 핫했잖아요~ 노래도 정말 너무 잘하기도 했고요~ 열렬하게 응원하고 지지했던 건 아니었지만 ㅎㅎ 그 계기로 국카스텐이라는 그룹도 알게 되고 다른 노래들도 알게 되고요~ 덕분에 목소리만 들어도 아! 누구구나 딱 알게 됐죠.

노래는 지난 6월 13일에 공개되었는데 저는 이제야 듣게 되었네요~ 정말 폭발적이라는 말이 딱 맞는 거 같아요. 어쩜 그렇게 고음이 폭발적으로 깨끗하게 올라가는지 들을 때마다 신기한 거 같아요.

 

 

 

 

 

 

 

사진출처 :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태양처럼 이 노래는 국카스텐의 음반은 아니고 방구석 캐스팅의 두 번째 신곡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방구석 캐스팅이 처음엔 뭔가 했는데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프로젝트 앨범으로 방에서 내가 직접 하는 캐스팅이라는 발상을 통해 음원 소비자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로젝트라고 해요.

네티진의 지지를 받아 빅톤의 강승식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하게 되었다네요.

 

 

 

 

 

722 Studio

722Studio Official Youtube 방에서 내가 직접하는 캐스팅! [#방구석캐스팅] #레트로 #뉴트로 #힙트로 추억의 문방구 예능 [#더쿠방구] 비즈니스 문의 : bangcasting2@gmail.com

www.youtube.com

여긴 722STUDIO 유튜브 채널인데요. 강승식, 하현우에 이어 세 번째 신곡을 낸 지아 님의 오늘 술 한잔 해요도 좋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 보셔도 좋을 거 같아서 링크 남겨봅니다^^

 

 

 

 

 

사진출처 :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노래 가사도 너무 좋아요. 요즘 불투명한 미래, 막연한 앞날에 답답함을 느끼는 20대~30대에게 용기를 주는 곡이랄까

의지를 굽히지 않고 떠오르고 마는 태양처럼 결국에는 꿈을 이루겠다는 메시지가 있는 노래예요. 그런 노래 가사에 파워풀한 하현우의 보컬이 더해지니 더 강렬한 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 노래 한번 듣고 노래 가사는 가슴에 꽂히고 목소리는 귀에 꽂히고! 자꾸 듣고 싶더라고요~

전에 이태원 클라쓰 OST인 돌덩이도 참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이렇게 또 다른 하현우의 노래를 들으니 참 좋네요^^

 

 

 

 

 

 

 

 

하현우의 태양처럼 라이브 영상인데요. 어쩜 라이브를 저렇게 CD를 삼켜버린 것처럼 부르나요?!?!

진짜 노래 정말 너무 잘하는 거 같아요. 이 말밖에는 나오지가 않네요^^

전에는 제가 노래 가사를 다 적었었는데..그게 원래는 저작권위반이라는 글을보고 제가 작성한 노래가사를 다 삭제했네요 ㅎㅎㅎ노래 가사를 보면서 들으면 더 좋아서 적었던 건데 이제 그러지 말아야겠어요.

위에 영상은 가사가 다 영상에 적혀있으니까 보시면서 들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멜로디가 귀에 꽂히는 하현우의 태양처럼 라이브 영상 감상해보세요~